낮은 리스크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스팩(SPAC) 투자 지침서가 나왔다. 도서출판 라디오북은 몇 가지 원칙 준수로 투자 원금을 지키며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스팩 투자의 모든 것을 담은 책 '리스크 없이 수익만 내는 스팩 투자의 법칙'을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많은 투자자가 높은 수익을 기대하지만, 실제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기란 쉽지 않다. 수익은커녕 원금 회복조차 어려운 상황에 놓인 투자자가 많은 게 현실이다.
스팩은 주식매수청구권 등을 활용해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투자 방법이다. 책 '리스크 없이 수익만 내는 스팩 투자의 법칙'은 절대 손해 보지 않는 스팩 투자의 원칙과 매매 방법을 소개하며, 이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공개한다.
이 책의 저자는 10년 동안 정보주, 기술적 투자, 프로그램 자동 매매, 추세 매매 등 다양한 주식 투자 방법을 경험했다. 강세장에서는 하루에 월급 이상의 수익을 올리기도 했지만, 몰빵한 정보주가 급락해 큰 손실을 보기도 했다.
직장인으로서 빠른 증시 변동에 제대로 대응할 수 없는 한계를 깨닫고, 오랜 시간 최선의 투자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한 결과, 안전하면서도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스팩 투자에 안착했다.
스팩 투자는 저자가 경험한 다양한 주식 투자 방법 중에서 가장 리스크가 낮았지만, 놀랍게도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줬다. 실제 매해 다수의 스팩 종목에서 100% 이상의 수익을 얻고 있다. 저자는 현재 국내 최대 스팩 투자 카페 '스팩오답노트'와 동명의 블로그를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의 스팩 투자 성공을 돕고 있다.
라디오북 관계자는 "국내에 스팩 투자를 전문적으로 다룬 서적이 거의 없다는 점에서 이 책의 출간은 의미가 크다"라며 "주식 시장 변동성에 휘둘리지 않고, 높은 수익률을 얻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스크 없이 수익만 내는 스팩 투자의 법칙' 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