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4.23(수)

디저트39, 제로칼로리 음료로 소비자 공략

이수환 CP

2024-08-28 15:07:00

디저트39가 건강한 소비 트렌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를 반영한 제로칼로리, 제로슈거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디저트39는 제로칼로리 ‘뱅쇼’와 ‘샹그리아’를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약 47종의 제로칼로리 및 저칼로리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이는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중 제로칼로리 및 저칼로리 음료를 가장 많이 보유한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노슈거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메뉴가 출시와 동시에 판매량이 급상승하며, 브랜드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디저트39는 5년 전부터 연구개발을 통해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달콤한 맛을 내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22년 2월부터 ‘슬림 비타민 음료’ 6종을 비롯해 제로칼로리, 저칼로리, 제로슈거 음료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이어 디저트39는 친환경과 건강을 중요 시 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해외에도 진출했다. 지난 5일 필리핀 마스터프랜차이즈와의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디저트39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25.56 ▲38.92
코스닥 726.08 ▲9.96
코스피200 333.94 ▲5.33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4,492,000 ▲386,000
비트코인캐시 516,000 ▲1,500
이더리움 2,562,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160 ▼120
리플 3,221 ▲13
이오스 964 ▼1
퀀텀 3,238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4,600,000 ▲484,000
이더리움 2,562,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160 ▼140
메탈 1,238 ▲6
리스크 776 ▼2
리플 3,221 ▲14
에이다 1,000 ▲4
스팀 21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4,530,000 ▲420,000
비트코인캐시 515,500 ▲500
이더리움 2,56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160 ▼130
리플 3,221 ▲12
퀀텀 3,240 ▲26
이오타 28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