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교육업계는 개강 후에도 규칙적으로 영어 학습을 이어갈 수 있는 ‘무제한 강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대학생들 관심을 끌고 있다. 무제한 강의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학습할 수 있어, 강의 일정으로 바쁜 학기중에도 틈틈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게 돕는다.
■ 하루 800원대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모두 공부할 수 있는 ‘YBM인강, 전 강의 무한패스’

YBM인강 전 강의 무한패스는 학습자가 목표한 일정에 맞춰 6개월(180일), 12개월(365일)로 선택해서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교육 트렌드에 따라 신규 강의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추가 금액 없이 수강 종료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가격대도 매우 합리적이다. 12개월 강좌는 하루 수강 비용이 800원, 6개월 강좌는 1,600원대로 대학생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특히, 12개월 무한패스 강좌는 토익 출제기관 ETS의 최신 기출문제집 10권이 포함되어 있어 출제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YBM인강 앱으로 이용할 시 알림 설정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한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YBM인강 관계자는 “2학기 개강과 함께 진로 및 취업에 부담감이 큰 대학생이라면, 미리 어학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는 게 효율적이다”며 “대학생에게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된 YBM인강의 ‘전 강의 무한패스’를 통해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자격증 취득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학습자 스타일에 따라 커리큘럼 조정이 가능한 ‘시원스쿨 ‘2024 시원패스’

■ 최초 1회 구매, 미션 달성 시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야나두, 평생수강 패키지’

야나두가 평생수강 패키지는 최초 1회 구매,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결제 없이 무제한으로 야나두의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기초 이론부터 회화, 주니어, 비즈니스 영어는 물론 야나두 제작 신규 영어 강의가 무료로 업데이트된다. AI 원어민과 무제한 대화를 통해 말하기를 연습할 수 있는 ‘AI 원어민톡’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수강생의 꾸준한 학습을 돕기 위해 동기부여 장학금 제도도 운영 중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