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후하’는 20년 이상 홍삼 사포닌 피부 과학을 연구해 온 바이오기업 ‘비티진’의 자체 브랜드이다. 비티진은 ‘고혼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등의 ODM(주문자 개발 생산)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후하’를 론칭했다. 비티진 중앙연구소는 2003년 6월 기업부설연구소로 정식 인정받았으며, 현재 비티진 LAB에서는 서울대 약학대학원과 카이스트 생명화학 공학 박사 출신의 연구진들이 함께 모여 홍삼 원료를 심층 연구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생산제품의 품질 또한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특히, 공후하의 연구진은 특허받은 효소 홍삼 공법(ECS)을 활용하여 홍삼 화장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홍삼은 주름·탄력 개선, 노화 방지, 기미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공후하는 이러한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핵심 성분인 BTEX-D를 개발했다. BTEX-D는 홍삼의 재생 성분인 사포닌을 특허받은 ECS 공법을 통해 미세분자로 분해하여 피부 흡수율을 높인 혁신적인 성분이다.
공후하는 연구부터 상품 기획, 생산, 판매까지 아우르는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로,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함으로써 제품 품질을 일관되게 유지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공후하 관계자는 “현재 공후하는 30~50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오직 온라인에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후하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후하몰에 회원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적립금과 22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포함하여 총 23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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