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라펜, 올리브영 맨즈뷰티 연합 팝업스토어 전경. (제공: 그라펜)
관계자는 “최근 남성 전용 화장품과 색조 메이크업 라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그루밍을 즐기는 남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많은 남성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올리브영과 함께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금요일 오픈 후 주말 동안 매일 1천여명이 방문하여 그라펜 브랜드를 체험하고 갔다며 앞으로 해외로 뻗어갈 그라펜 맨즈뷰티가 힘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팝업스토어 규민 방문 현장 (사진제공: ㈜세이션)
직장인 남성들이 사용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그라펜은 GRAFEN office(그라펜 오피스)를 테마로 City worker의 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트레이드 마크인 트리플립™ 과 올해 5월 새롭게 선보였던 헤어스타일링 제품, 볼륨업 휘핑 토닉을 만나볼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만들었으며 약 1년만에 출시한 타투퍼퓸™ 신향, 클로버까지 시향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9월 9일까지 진행되며, 그라펜 공식 SNS를 팔로우하거나 그라펜 오피스 방문현장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는 100% 럭키드로우부터 구매 사은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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