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나무(KQ290720, 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펫 전문브랜드인 ‘너혼자멍냥’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반려견 전용 닭가슴살 및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관리에 중점을 두고 △소화&면역력케어(천마분말) △관절케어(상어연골분말) △피부&모질케어(물범오일) △스트레스케어(발아현미) △아이즈케어(흑염소간분말, 마리골드분말) 등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한다.
너혼자멍냥은 국내 최초의 펫 전용 냉동식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후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이다.
한편, KB금융그룹의 ‘2023 한국 반려동물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말 기준 우리나라 반려동물 양육가구는 552만 가구로 전체의 25.7%를 차지한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은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2022년 4조2000억원 수준에서 2027년에는 6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너혼자멍냥의 구매는 랭킹닭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