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박스터인터내셔널(증권코드: BAX)은 2024년 9월 9일, 제프리(제이) A. 크레이그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크레이그는 메리토르 코퍼레이션의 전 CEO이자 이사회 의장으로, 박스터의 감사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그의 임명으로 박스터의 이사 수는 총 12명으로 증가했다.
박스터의 회장 겸 CEO인 호세(조) E. 알메이다는 "제이를 박스터의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제이는 전 CEO, CFO, COO 및 공공 기업 감사인으로서 폭넓은 비즈니스 리더십과 운영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어 현재 이사회 구성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프리 크레이그는 메리토르 코퍼레이션에서 전무 의장 및 CEO로 재직했으며, 상업 차량을 위한 드라이브 트레인, 이동성, 제동 및 애프터마켓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업체로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메리토르에 합류하기 전, 그는 GMAC 상업 부문의 사장이었으며, 100억 달러 규모의 제조업, 의류 및 개인 항공기 산업에 대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했다.
크레이그는 딜로이트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세인트루이스 사무소의 감사 파트너 및 감사 실무 책임자로 활동했다. 현재 그는 아르코사 코퍼레이션과 하일리온 코퍼레이션의 이사로 재직 중이다. 그는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듀크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baxter.com을 방문하거나 X, 링크드인, 페이스북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