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6(목)

▶ 플랑 드 파리(Plan de Paris) 팝업 오픈 기념, 인천국제공항에서 디올 뷰티 팝업 오프닝 이벤트 개최
▶ 디올 뷰티, 신세계면세점,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모여 리본 커팅, 케이팝 댄스 공연 등 화려한 오프닝 이벤트 진행

디올 뷰티, 인천국제공항에서 ‘플랑 드 파리 팝업 오프닝 이벤트’ 개최


지난 9일, 디올 뷰티가 ‘플랑 드 파리(PLAN DE PARIS) 팝업’ 오픈을 기념하여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는 코로나19 이후에 처음으로 열린 디올 뷰티의 한국 면세 그랜드 팝업 오픈 행사로서, 디올 뷰티와 신세계면세점,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파트너쉽을 기념하는 공식적인 자리이다.

이 날 행사는 LVMH 뷰티의 Travel Retail Asia Pacific 총괄 디렉터인 캐서린 소바쥬 (Catherine SAUVAGE)와 신세계면세점의 상품 본부장인 이정욱 전무,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임성빈 상업 서비스 처장의 축하 연설로 공식적인 시작을 알렸다.

디올 뷰티의 캐서린 소바쥬는 "디올의 플랑 드 파리 팝업이 전 세계의 주요 공항인 한국 인천국제공항에 론칭 되는 것은 디올에게 있어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하며, "고객에게 탁월한 럭셔리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을 보여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후, 리본 커팅식과 샴페인 토스트를 진행하며 축하 열기를 이어갔고 이 외에도 케이팝 댄스 크루의 축하 공연, 디올 뷰티 메이크업 쇼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오프닝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팝업의 화려한 막을 열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되는 디올 뷰티 ‘플랑 드 파리 팝업’은 빛의 도시 파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플랑 드 파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디올 뷰티 전문가와 함께 하는 스킨케어 상담 서비스 및 ‘플랑 드 파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 등으로 메이크업, 향수, 스킨케어의 주요 제품 라인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제품 인그레이빙 서비스, 플랑 드 파리 콘셉트의 포토 스팟과 포토 부스 등 팝업 방문객들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디올 뷰티의 ‘플랑 드 파리 팝업 이벤트’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8월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9.27 ▲27.58
코스닥 730.98 ▲11.06
코스피200 332.47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