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가 프로들을 위한 특별한 프리미엄 신용카드를 선보인다.
프로페셔널 네트워크 서비스 ‘리멤버’의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는 하나카드와 협업해 억대 연봉을 받는 프로페셔널들을 위한 프리미엄 신용카드 ‘리멤버 블랙’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리멤버 블랙’ 카드는 1억 이상 연봉을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PLCC(상업자표시전용카드)로, 하나카드 제이드 프라임(JADE Prime)의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과 함께 모든 가입 회원들에게 리멤버 커뮤니티 내 활용 가능한 억대 연봉 인증 배지가 주어진다.
‘리멤버 블랙’ 카드의 연회비는 30만원이며, 기본 혜택으로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여행·쇼핑·호텔 등 프리미엄 바우처 제공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연 6회 무료입장(동반자 포함) △최대 50% 하나머니 적립 △비자 시그니처 서비스 등 여행부터 쇼핑까지 품격에 걸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리멤버는 PLCC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추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멤버는 억대 연봉자인 ‘리멤버 블랙’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이번 PLCC 카드 출시는 해당 프리미엄 서비스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최재호 리멤버 대표는 “리멤버 회원들의 빛나는 경력에 걸맞는 프리미엄 금융 서비스를 연계해 제공드릴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는 회원들의 커리어 생애주기별 맞춤형 금융서비스도 리멤버 만의 방식으로 차별화하여 제공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