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The Great Hong Yuan)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와 단품 메뉴를 오는 9월 23일부터 만날 수 있다.
고추 소스 통 해삼 튀김, 파생강 소스 활 바닷가재, 흑 후추 소스 크레이피쉬 등 산해진미를 활용한 요리와 깐풍 소스의 대하 튀김, 가을 버섯을 활용한 탕면과 차수구 버섯 대구찜과 솥밥, 그리고 건관자와 갑오징어를 넣은 수프 등 제철 식재를 아낌없이 활용하여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복(福) 코스와 지(志) 코스에 제공되는 관탕교, 흥(興) 코스와 경(竟) 코스에 제공되는 북경오리 크리스피 바이츠 2종, 그리고 유(有) 코스에 포함되는 금란 소스를 활용한 요리 등 더 그레이트 홍연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차별화된 중식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점심에는 튀김 딤섬과 창펀, 구운 딤섬 등 더 그레이트 홍연 3종 딤섬을 비롯해 전채, 수프, 찜, 식사, 후식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홀 좌석 전용 코스인 만(萬) 코스도 선보이고 있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Josun Deli The Boutique)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담은 시그니처 케이크로 청무화과 흑당 마스카포네 크림 케이크를 오는 9월 20일부터 선보인다.
해당 케이크에는 가을을 대표하는 과일 중 하나인 무화과 중에서도 주 산지로 유명한 전남 영암에서 약 5%만 수확한다는 신선한 청무화과를 듬뿍 올렸으며 흑당의 달콤함과 바닐라빈을 가득 담은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층층이 겹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