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메가박스가 특별한 정기 이벤트로 멤버십 강화에 나선다.
메가박스는 23일 “고객에게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대상 정기 이벤트 ‘월간 메가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메가 데이’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정기 이벤트다.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인사나 영화의 최초 시사회 등 참여 혜택을 제공해 관객들이 먼저 메가박스를 찾고 재방문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월간 메가 데이’는 메가박스 멤버십 신규 회원 및 올해 메가박스 미관람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 진행된다. 이달의 혜택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무대인사 초청, ‘대도시의 사랑법’ 최초 시사회 초청, 메가박스 영화 초대권(100명) 등이다. 일반 관객의 참여와 예매가 어려운 특별한 영화 행사에 초청해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월간 메가 데이’ 응모 마감일은 혜택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첫 ‘월간 메가 데이’ 이후 기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월간 메가 데이’는 일부에게만 열려 있는 최초 시사회나 예매가 어려운 무대인사에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관객의 재방문율을 높이고자 마련한 정기 이벤트이다”며 “앞으로도 메가박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멤버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