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애소미' 브랜드에 캐스팅된 한양대 시니어모델 7기 졸업생, 윤여은 교수의 헤어&메이크업으로 더욱 빛나다
지난 8월2일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다시한번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강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격 캐스팅 되어 단순한 졸업작품 발표를 넘어, 학생들이 실질적인 모델로서 첫 발을 내딛는 기회의 장이자 중요한 무대로 평가되었다.
특히 이번 패션쇼에서 윤여은 교수의 섬세한 헤어와 메이크업 연출이 큰 주목을 받았다. 윤 교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로서, 각 학생들의 개성과 장점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을 통해 모델들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윤 교수의 섬세한 터치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서, 학생들이 자신감을 무대에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패션쇼를 빛낸 디애소미 브랜드 역시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모델들을 발굴하게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양대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졸업생들이 전원 캐스팅되는 놀라운 결과는 한양대학교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교육과 현장 중심의 커리큘럼의 힘을 다시 한번 입증한 셈이다.
이번 패션쇼를 통해 한양대학교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의 위상이 더욱 높아졌으며, 학생들의 활약이 앞으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패션계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졸업생들이 국내외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양대학교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은 앞으로도 새로운 인재들을 발굴하며, 실질적인 무대 경험을 통해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