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6(목)

-체형관리의 권위자 김민건 교수, 한양대 시니어 모델들의 건강미와 자신감을 높이다

한양대 시니어모델 전문과정 김민건 겸임교수,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사진제공
한양대 시니어모델 전문과정 김민건 겸임교수,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사진제공


지난 8월2일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다시 한번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강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격 캐스팅 되어 단순한 졸업작품 발표를 넘어, 학생들이 실질적인 모델로서 첫 발을 내딛는 기회의 장이자 중요한 무대로 평가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행사에 체형관리 전문가 김민건 교수가 특별 참여하여 한층 더 의미를 더했다. 김민건 교수는 현직 지니스 스튜디오 PT&클럽복싱 대표이자 한국운동문화협회장으로서, 체형 관리와 건강 증진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한양대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에서 체형관리 겸임교수로서 두 차례의 특별 강의를 통해 중장년층 모델들의 건강미와 자신감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했다.

김민건 교수는 수년간 다양한 방송과 강의를 통해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번 수업에서도 시니어 모델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체형 관리 솔루션을 제시했다. 특히 졸업작품 패션쇼를 앞두고 김 교수가 지도한 수업을 받은 시니어 모델들은 눈에 띄게 향상된 자세와 건강미를 선보이며, 패션쇼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를 통해 한양대학교의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은 단순한 패션 교육을 넘어, 건강과 체형 관리까지 포함한 종합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중장년층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

김민건 교수는 “시니어 모델들이 건강한 체형을 유지하면서도 자신감을 갖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한양대에서 진행하는 체형관리 교육은 단순한 외적 변화만이 아니라, 내적 건강과 자신감을 함께 키워주는 특별한 기회”라고 밝혔다.

이번 졸업작품 패션쇼는 김민건 교수의 참여와 한양대의 체계적인 교육이 더해져, 시니어 모델들에게 큰 자신감을 심어주었으며, 이를 통해 한양대 영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이 중장년층 모델 교육의 선두주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한양대학교 시니어모델 전문 과정에서는 8기 시니어모델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한양대 시니어 모델 전문과정 7기 전원과 김민건 교수
한양대 시니어 모델 전문과정 7기 전원과 김민건 교수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9.27 ▲27.58
코스닥 730.98 ▲11.06
코스피200 332.47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