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스타강사이자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 주다산교회에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라는 주제로 오는 9월 27일(금) 저녁 9시에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탄 주다산교회 관계자는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서 자녀들이 학업과 인생에서 빛나는 존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자녀의 꿈을 돕는 부모의 기도’의 저자이자 수학 스타강사인 차길영을 초빙해 강연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차길영 강사는 “이번 강연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뿐만 아니라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빛나는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전했다.
차길영 강사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칼럼’ 등에 출연하며 방송가에서 수학전문가로 맹활약 중이다.
또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 생활에 대한 간증을 나눈 바 있으며,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한편, 차길영 강사는 세븐에듀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학생들에게 동기부여 영상 그리고 '3초 풀이법'과 같은 수학 학습이 가능한 숏폼 콘텐츠를 제공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