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보고모빌리티 및 타보고렌터가 운영사 타보고(TABOGO. 대표 최낙환)가 해군 제2함대사령부와 상호 협력 및 우호 증진을 위한 특별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해군 장병, 군무원, 군가족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양 측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협약식에서는 타보고 실무진과 해군 관계자들이 모여 상호 협력의 중요성을 논의했다.
타보고는 자동차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써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자사의 타보고모빌리티 및 타보고렌터카 서비스를 통해 해군 장병들에게 자동차정비&정검, 렌트, 중고차구독 등 다양한 자동차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장병들이 경제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타보고는 금번 추석 연휴를 맞아 군 장병들의 귀성길을 지원하기 위해 무상으로 엔진오일, 와이퍼, 타이어 점검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렌터카 이용 시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타보고 관계자는 “장병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들의 생활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은 군 관계자들과의 신뢰를 더욱 다지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중요한 발판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