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딜라이브는 오는 9월 28일 압구정 로데오 일대에서 열리는 ‘2024 강남패션페스타’ 행사운영 주관사를 맡았다.
‘2024 강남패션페스타’에서는 28일 낮 12시부터 반려견, 업사이클 등 친환경과 ESG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쇼와 강남구 관내 디자이너들이 대거 참여한 다양한 장르의 패션쇼 등 총 7회의 패션쇼와 프리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 강남패션페스타에는 주민들이 참여하는 반려견 패션쇼, 강남 패션피플 사진전 등 주민참여형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는 패션 디자이너 마켓, 업사이클 패션 체험 및 판매, 압구정 로데오 상가들이 참여하는 패션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딜라이브는 청주시가 주최하고 (사)청주예총이 주관하는 ‘제18회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사업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청주시에 위치한 초정문화공원과 초정행궁 일원에서 개최되며, 어가행렬과 개막식 등 공식 행사를 비롯해 공연, 전시, 체험,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로컬 미디어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이번 행사사업 수주를 위해 노력했다. 딜라이브 서비스권역은 물론이고, 청주시 축제와 같은 비권역 지역까지도 행사를 운영할 역량을 갖췄다고 자부한다. 앞으로도 딜라이브는 다양한 방송 및 행사제작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행사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