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7일 “휘브가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보의 타이틀곡 ‘배로(Rush of Jo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휘브는 넓은 스타디움에 가득 찬 수많은 관객들 사이를 가로지르며 즐거운 표정으로 등장, 마치 휘브의 단독 콘서트 현장을 미리 보는 듯한 분위기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이후에도 멤버들은 상점, 차 안, 당구장 등 어느 장소에서나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밝고 행복한 휘브의 모습과 어우러진 경쾌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동시에 스타디움 속 전광판을 통해 짧게 공개된 휘브의 강렬한 퍼포먼스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휘브의 타이틀곡 ‘배로(Rush of Joy)’는 각기 다른 8명의 멤버들이 하나의 크루 ‘휘브’가 되어 즐거움이 배가 된다는 의미를 담은 팝 댄스곡으로, 휘브의 도파민 터지는 에너지를 전하며 보는 이들에게 밝은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휘브는 세 번째 싱글 앨범 ‘Rush of Joy’를 통해 한층 성장한 팀워크와 실력을 바탕으로 음악적 ‘전성기(Golden Age)’ 맞이할 것을 예고한 바. 티저 영상에서 전성기를 맞은 휘브의 모습 중 일부분이 공개되자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사진 제공 = 씨제스 스튜디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