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 디바이스 브랜드 베이스어스(Baseus)가 새로운 MagPro 2 맥세이프 Qi2 무선 충전 멀티 USB 허브를 10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폰 뛰어난 고속 충전과 다기능 7 in 1 허브로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MagPro 2는 15W의 Qi2(Qi1 대비 2배 빠른 충전)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대 100W PD 출력이 가능해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아이폰 15 시리즈 및 아이폰 16 시리즈를 위한 맥세이프 충전 기능이 추가되어 충전 중에도 안정적인 고정이 가능하다.
또한 충전뿐만 아니라 데이터 전송 성능에서도 우수하다. USB-A 3.2와 USB-C 3.2 포트는 10Gbps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해, 20G 파일을 단 20초만에 전송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HDMI 4K 출력으로 고화질 디스플레이 연결을 제공한다. 이처럼 베이스어스 MagPro 2의 멀티포트 기능 덕분에 충전기 이상의 역할을 수행하는 다기능 허브로서의 기능을 하는 최신형 올인원 멀티 허브이다.
한편, 베이스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 USB허브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기존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갖춘 충전 솔루션으로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