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8(금)
< 사진 제공: 메트로시티(METROCITY) >
< 사진 제공: 메트로시티(METROCITY) >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블랙 오닉스 원석을 활용한 ‘라로사 블랙(LAROSA BLACK)’ 컬렉션을 출시했다.

앞서 로즈 쿼츠와 크리스탈을 활용해 화사한 무드를 자아냈던 24SS 라로사 로제(LAROSA ROSE) 컬렉션은 메트로시티 뮤즈 서현의 PICK 아이템으로 선정, 완판 – 리오더 행렬이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2030 여성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섬세한 텍스처와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인 오닉스 원석을 활용하여 새롭게 재탄생됐다.

< 사진 제공: 메트로시티(METROCITY) >
< 사진 제공: 메트로시티(METROCITY) >


24 FW 라로사 블랙 컬렉션은 링, 이어링, 그리고 네크리스로 출시된다. 심플한 골드에 블랙 컬러감의 꽃잎이 겹쳐 입체감 있는 형태로, 다가오는 가을 & 겨울 시즌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특히 오트밀, 베이지 등 차분한 톤의 룩과 매치하면 세련되며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메트로시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주얼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입 시, 20% 할인 금액에 추가 10%를 할인해 총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99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엠티콜렉션 창업주인 양두석 회장이 1997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2004년부터 양지해 대표가 이끌고 있다.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로사 블랙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3.82 ▼15.48
코스닥 753.22 ▼11.84
코스피200 345.42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