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환경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24시간 대기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긴급한 상황에서도 30분 이내에 도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클린앤환경은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모든 서비스 비용은 사전에 명확히 공개되며, 추가 비용 없이 정해진 가격으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이 예상치 못한 추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클린앤환경은 또한 무료 상담 서비스와 ‘미해결 시 0원’ 정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작업 비용을 받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이러한 정책은 고객에 대한 신뢰를 주며 서비스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라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