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는 오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My Girl(마이 걸)’ 발매를 앞두고 지난 3일과 4일 0시 공식 SNS에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이펙스는 쨍한 핑크 컬러로 물든 공간과 어우러져 키치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글러브, 선글라스, 벨트 등 레트로한 아이템을 소화한 이펙스의 힙한 에너지가 시선을 끌어당긴다.
특히 이펙스는 전작인 정규 1집 타이틀곡 ‘청춘에게’ 활동과 다르게 전원 흑발로 변신했다. 주먹을 쥔 에이든, 윙크를 한 채 시크한 무드를 발산하고 있는 백승을 비롯해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포즈와 제스처도 이번 선공개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My Girl’은 이펙스만의 유니크한 화법과 개성을 살린 러브송으로 예고됐다. 새로운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을 두근거리게 한 이펙스가 전할 또 다른 청춘 이야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올해 4월 이펙스는 데뷔 첫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을 발매하며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를 시작했다. 하반기 정규 2집으로 전격 컴백하는 이펙스가 ‘My Girl’에 이어 어떤 콘셉트와 메시지를 담은 트랙들로 독창적인 세계관을 확장해갈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