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오르트 엔터테인먼트는 4일 “Sphaze(스페이즈)는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앨범 'Starlight(스타라이트)'의 타이틀곡 'Starlight' 무대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Sphaze(스페이즈) 데뷔 기념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무대를 공개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야기한 만큼 '쇼! 음악중심'에서의 무대가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첫 지상파 방송 출연에 데뷔 무대를 앞둔 Sphaze(스페이즈)는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전 진행했던 월말평가 '성좌돌 프로젝트'를 통해 쌓아온 실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가창력과 댄스, 표정 연기, 눈빛 등 모든 퍼포먼스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Sphaze(스페이즈)는 완벽한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Starlight'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우리는 결국 빛날 것이라는 희망적인 가사를 담았다. Sphaze(스페이즈) 멤버들 만의 청량한 보이스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한층 극대화할 전망이다.
Sphaze(스페이즈)는 최초로 웹툰 서브남주들이 모여서 만든 버추얼 보이그룹으로, 오리지널 캐릭터 서태일을 제외한 4명의 멤버는 각각의 웹툰의 캐릭터다.
'Special Phase(스페셜 페이즈)'의 'S'와 'Phase'를 결합하여 만든 합성어로, 이전과는 다른 새롭고 특별한 삶을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동시에 'Second Phase(세컨드 페이즈)'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통해 웹툰 속 캐릭터를 넘어 아이돌로서 두 번째 단계(삶)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더했다.
한편, Sphaze(스페이즈)의 데뷔 무대는 오는 5일 오후 3시 20분 MBC '쇼! 음악중심'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오르트 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