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레반스쎄라퓨틱스는 2024년 10월 3일, 크라운 래버러토리와 리바 머저 서브 간의 인수 합병 계획에 대한 세 번째 면제를 발표했다.
이 면제는 2024년 8월 11일에 체결된 인수 합병 계약의 특정 조항을 면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면제에 따라, 인수 합병 계약 제2.1(a)조에 명시된 인수 제안의 시작일이 2024년 10월 18일로 연장됐다.이는 이전에 체결된 첫 번째 및 두 번째 면제와 관련하여 이루어진 결정이다.
레반스쎄라퓨틱스는 크라운 래버러토리와 리바 머저 서브와의 협의에 따라 인수 제안의 시작일을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이 면제는 인수 합병 계약의 조건과 일관되게 해석되어야 하며, 계약의 조항은 변경되지 않는다.
이로 인해 인수 제안의 시작일이 연장됨에 따라, 레반스쎄라퓨틱스와 크라운 래버러토리 간의 협의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러한 협의는 인수 제안의 시작 또는 완료에 추가적인 지연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인수 합병 계약의 조건에 따라 해결책을 모색할 가능성도 있다.
현재 레반스쎄라퓨틱스는 인수 합병 계약의 조건을 준수하며, 향후 진행 상황에 따라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