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얼라러티쎄라퓨틱스가 2024년 10월 3일, 스테노파립 PARP 억제제 프로그램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주요 인사를 발탁했다.
제레미 R. 그래프 박사가 사장 겸 최고 개발 책임자로 임명되어 회사의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이끌게 된다. 그래프 박사는 2023년 12월부터 회사의 컨설턴트로 활동해왔으며, 생명공학 및 제약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엘리 릴리에서 17년 동안 근무하며 31개의 임상 자산을 발전시키는 데 기여했다. 그래프 박사는 IN8bio, Inc.의 이사회의 일원이며, 우드 허드슨 암 연구소의 이사 및 아비센나 바이오사이언스의 과학 자문 위원회에도 참여하고 있다.그의 연구 성과는 60편 이상의 논문과 22,000회 이상의 인용으로 입증됐다.
또한, 호세 이글레시아스 박사가 컨설턴트 최고 의학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이글레시아스 박사는 제약 산업에서 35년 이상의 글로벌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테노파립 프로그램의 규제 승인 경로를 가속화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그는 비오테라, 보스턴 바이오메디컬, 셀진, 엘리 릴리 등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해왔다. 이글레시아스 박사는 셀진에서 임상 개발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아브락산의 임상 3상 개발을 감독했다.
또한, 제스퍼 회일란이 전략 고문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노보 노르디스크의 미국 운영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스테노파립의 상업적 잠재력을 최적화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회일란은 Radius Health의 CEO와 Ascendis Pharma의 글로벌 상업 책임자로도 활동한 바 있다.
얼라러티쎄라퓨틱스의 CEO인 토마스 젠센은 "우리는 제레미 그래프, 호세 이글레시아스, 제스퍼 회일란을 새로운 역할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각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입증된 리더십을 가지고 있으며, 스테노파립의 개발을 계속해서 진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얼라러티쎄라퓨틱스는 개인 맞춤형 암 치료 개발에 전념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로, 스테노파립을 개발하고 있으며, DRP® 동반 진단을 통해 환자 선별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얼라러티쎄라퓨틱스는 스테노파립의 임상 개발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 치료제가 고급 난소암 환자에게 유망한 치료 옵션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