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젠코는 2024년 10월 4일, 다그마 로사-비요르케슨이 2025년 주주총회에서 이사회 재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통보했다.로사-비요르케슨은 2019년부터 이사로 재직해왔으며, 사업 기회를 추구할 계획이다.
젠코는 보완적인 기술 세트를 가진 추가 이사 후보를 모집하는 과정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젠코의 이사회 및 경영진을 대표하여 바실 다히야트 박사는 "젠코의 이사회와 감사 및 지명 및 거버넌스 위원회에 대한 다그마의 많은 기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다그마는 우리가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고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는 과정에서 전략적 지침을 제공했으며, 그녀의 모든 미래의 노력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젠코는 암 및 기타 심각한 질병 치료를 위한 엔지니어링 항체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이다.
젠코의 XmAb 엔지니어링 기술은 단백질 구조의 작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치료 작용 메커니즘을 생성한다.자세한 정보는 www.xencor.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