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2(일)
텍사스커뮤니티뱅크셰어스(TCBS, Texas Community Bancshares, Inc. )는 제이슨 소벨과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1일, 텍사스커뮤니티뱅크셰어스의 완전 자회사인 브로드스트리트 뱅크(이하 '은행')는 제이슨 소벨을 사장 겸 최고경영자로 임명하는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고용 계약은 2년의 초기 기간을 가지며, 계약 기간 종료 6개월 전까지 이사회가 소벨에게 통지하지 않는 한 계약은 1년 연장된다.

만약 계약 기간 중에 지배권 변경이 발생하면, 계약의 조건은 자동으로 갱신되어 지배권 변경의 발효일로부터 최소 2년 동안 유효하다.

소벨은 연간 기본급으로 25만 달러를 받으며, 이사회는 언제든지 기본급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그는 고위 경영진에게 제공되는 보너스 프로그램 및 복리후생 계획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은행은 소벨에게 사회 클럽, 휴대전화 및 자동차에 대한 월별 수당을 제공하고, 계약에 따른 업무 수행 중 발생한 모든 합리적인 경비를 환급한다.

소벨이 '정당한 이유' 없이 자발적으로 고용을 종료하거나 은행이 '사유'로 그의 고용을 종료할 경우, 그는 미지급 급여, 미지급 경비 환급, 사용하지 않은 유급 휴가, 이전 회계연도에 대한 미지급 인센티브 보상 및 은행의 직원 복리후생 계획에 따른 유권한 있는 혜택(이하 '누적 의무')을 받을 수 있다.

소벨의 고용이 '사유', 장애 또는 사망 이외의 이유로 비자발적으로 종료되거나 '정당한 이유'로 사임할 경우, 그는 누적 의무와 계약의 남은 기간 동안 받을 수 있었던 기본급 및 보너스의 합계에 해당하는 퇴직금을 일시불로 지급받는다.

또한, 소벨이 연속된 건강 보험(COBRA) 보장을 선택할 경우, 은행은 최대 12개월 동안 그의 COBRA 보험료를 환급한다.

소벨의 고용이 '사유', 장애 또는 사망 이외의 이유로 비자발적으로 종료되거나 '정당한 이유'로 사임할 경우, 지배권 변경 후 2년 이내에 발생하면, 그는 누적 의무와 지배권 변경 이전 3년 동안의 평균 보너스 및 기본급의 2.5배에 해당하는 퇴직금을 일시불로 지급받는다.

소벨이 장애가 발생할 경우, 은행은 그의 고용을 종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누적 의무와 장기 장애 계획에 따른 장애 혜택을 지급받는다.소벨이 사망할 경우, 그의 수혜자는 누적 의무를 지급받는다.고용 종료 시, 소벨은 계약에 명시된 1년간의 비유인 제한을 준수해야 한다.이 계약은 텍사스 주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계약의 모든 조항은 독립적으로 해석된다.
또한, 은행은 소벨에게 표준 이사 및 임원 책임 보험을 제공하고, 은행의 정관 및 내규에 따라 소벨을 면책한다.

이 계약은 은행의 일반 자금에서 지급되며, 계약의 모든 조항은 텍사스 주 법률에 따라 규율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공시 원문URL :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49466/000094337424000403/0000943374-24-000403-index.ht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15 ▼31.78
코스닥 668.31 ▼16.05
코스피200 318.33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