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윌리오의 이사회는 2024년 9월 30일, CEO 퇴직 계획과 고위 임원 퇴직 계획을 개정하여, 경영진의 지속적인 고용을 촉진하고자 하는 목적을 밝혔다.
개정된 CEO 퇴직 계획은 CEO가 자격 있는 해고를 당할 경우, 연간 목표 보너스의 일정 비율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CEO 퇴직 계획에 따르면, CEO가 회사에 의해 해고되거나, CEO가 정당한 이유로 사직할 경우, CEO는 기본급의 24개월분과 연간 목표 보너스의 200%를 일시불로 지급받게 된다.
또한, CEO가 회사의 건강 보험 계획에 참여하고 있을 경우, COBRA 건강 보험 연장 선택 시, 최대 24개월 동안 매달 건강 보험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고위 임원 퇴직 계획은 유사한 조건을 따르며, 기본급의 18개월분과 연간 목표 보너스의 150%를 지급받게 된다.두 계획 모두, 퇴직 시 미지급된 주식 보상은 즉시 전액 가속화되어 지급된다.이사회는 이러한 계획이 경영진의 집중력과 헌신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트윌리오는 CEO와 고위 임원들에게 안정적인 퇴직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경영진의 이탈을 방지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