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메가박스가 가을 축제 시즌을 맞아 마블팬들을 위한 대축제를 연다.
메가박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가 개최하는 ‘마블런 서울 2024’에 스폰서로 참여하며, 동시에 ‘디즈니 시네마’에서 ‘아이언맨 컬렉션’을 진행한다.
마블런은 마블 브랜드와 캐릭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다. 국내에서는 2016년 처음 개최한 이후 매년 1만명 이상이 참가하며 대표적인 러닝 이벤트로 자리매김 해왔다.
메가박스는 오는 9일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마블런 서울 2024’에 스폰서로 참여해 마블 팬들을 직접 만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메가박스 ‘디즈니 시네마’ 멤버십 가입 및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까지 팔로우하면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 참가자들은 메가박스 ‘디즈니 시네마’ 전용 관람, 오리지널 팝콘(R) 무료 쿠폰, 탄산 음료(L) 무료 쿠폰, 영화 1만원 관람 쿠폰, 쿨패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웰컴 패키지가 포함된 ‘디즈니 시네마 무비패스’를 구입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러브 콤보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마블런’ 스폰서십 참여뿐만 아니라 ‘디즈니 시네마’에서 ‘아이언맨 컬렉션’을 열고 '아이언맨' 시리즈 세 편을 단독 재개봉한다. 국내에서 '아이언맨', '아이언맨 2', '아이언맨 3' 세 편을 동시에 재개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이언맨 컬렉션’ 기간 관람객 대상으로 승급포인트, 아이언맨 레고 키링, 아이언맨 충전기 등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경품 이벤트와 주차별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블과 '아이언맨' 시리즈를 사랑하는 관객에게 축제가 될 ‘아이언맨 컬렉션’은 오는 9일부터 약 2주간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마블 팬덤이 사랑하는 마블런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행사를 통해 ‘디즈니 시네마’의 ‘아이언맨 컬렉션’을 알리고 고객과 접점을 늘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디즈니 시네마’를 통해 관객이 원하는 디즈니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지난 5월 디즈니 작품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코엑스점에 론칭해,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20세기 스튜디오 등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작품을 상영하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