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8일 “이펙스가 지난 7일과 8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My Girl(마이 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포토 속 이펙스는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는 포즈와 제스처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이펙스의 8인 8색 키치하면서 달콤한 핑크빛 기류가 설렘을 부른다.
특히 장갑을 깨문 금동현, 치명적인 표정의 뮤와 아민 등 새로운 콘셉트를 소화한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My Girl’ 무대에선 이펙스가 어떤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펙스의 이번 정규 2집은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선공개곡 ‘My Girl’은 서툴러 어색하지만 용기 내어 마음을 고백하는 러브송이다.
그간 세 장의 ‘사랑의 서’ 시리즈 EP 앨범 타이틀곡 ‘Do 4 Me(두 포 미)’, ‘사랑歌(사랑가)’, ‘여우가 시집가는 날’ 활동을 통해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펼쳐온 이펙스가 ‘My Girl’로 새롭게 전할 사랑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