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1(토)
피원하모니, 식지 않는 ‘SAD SONG’ 챌린지 인기…유쾌한 긍정 에너지 선사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신곡 ‘SAD SONG’ 챌린지로 컴백 열기를 잇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9월 20일 미니 7집 ‘SAD SONG’을 발매하고 각종 SNS를 통해 타이틀곡 ‘SAD SONG’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제목을 활용해 슬픔을 직관적이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낸 안무와 탄탄한 춤 실력이 필요한 파워를 담은 퍼포먼스로 눈길을 끈다. 또 챌린지 상대와 함께 슬픔을 춤으로 이겨내는 긍정 에너지를 발산해 보는 이들도 즐길 수 있는 챌린지를 완성했다.

이번 챌린지에는 K팝 선후배부터 코미디언, 배우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제로베이스원 석매튜, 빌리 문수아, 이국주, 에이비식스 전웅, 크래비티 형준, 영파씨 정선혜, 엔믹스 설윤, 루셈블 현진, 싸이커스 세은·헌터·민재, 정형돈, 여자친구 소원, 한해, 웨이션브이 샤오쥔, 문성현,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엔시티 위시 시온, 강다니엘, 피프티피프티 문샤넬, 앰퍼샌드원 나캠든, 라이즈 소희, 최예나 등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피원하모니는 댄스 챌린지 외에도 젠지(Gen Z)의 매력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챌린지, 다수의 음악방송 무대와 직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친근한 매력부터 탁월한 실력을 자랑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까지 모두 선보이며 화제를 지속하고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미니 7집 ‘SAD SONG’으로 33만 장 이상의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했다. 또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고,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6위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15 ▼31.78
코스닥 668.31 ▼16.05
코스피200 318.33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