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24 광명가구거리 가구축제’는 광명사거리부터 개봉교에 이르는 광명가구거리 일대에서 펼쳐지고 있으며 10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광명시가구유통사업협동조합이 추진하여 축제 타이틀을 건 행사인 만큼 광명가구거리 내 약 30여 곳에 달하는 여러 가구브랜드들이 적극 참여하여 다양한 품목에 대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간 미뤄뒀던 이사를 하기 위해 준비하던 이들이나, 오래된 가구를 바꾸고자 하는 이들에게 가을은 적절한 가구장만 시즌인 만큼 이러한 수요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입주가구, 신혼가구, 어린이가구 등 품목도 다양하다.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필요한 오피스가구 역시도 금번 축제기간에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다.
축제가 진행되고 있는 광명가구거리는 7호선 광명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해 쉽게 찾아올 수 있고, 자가용으로 방문 시에도 광명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축제를 찾을 수 있다.
광명시가구유통사업협동조합 관계자는 “1년 중 가구장만의 가장 절호의 기회로 여겨지는 가을 시기에 많은 참여업체들이 적극 나서주셔서 고객 분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며 축제를 열 수 있게 됐다”며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흔치 않은 기회이므로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