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가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하는 HBL 컬렉션의 마지막 라인을 선보인다. 1924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의 역사적 스토리를 현대적인 관점으로 해석한 디자인과 스토리텔링 컨텐츠로 엄브로의 영광스러운 과거와 찬란한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컨셉으로 담아냈다.
엄브로의 HBL 컬렉션은 올해 2월과 5월에도 각각 출시하여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블록코어와 스포츠 스타일의 열풍 속에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중한 상품으로 브랜드의 오래된 아카이브를 복각하고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10월 출시된 세 번째 HBL 컬렉션에서는 가을 시즌에 적합한 니트, 우븐, 패딩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엄브로의 과거 디자인을 복각한 100주년 마지막 HBL 컬렉션이 될 예정이다.

엄브로는 100주년 기념 컬렉션의 피날레인 HBL의 세번째 런칭을 맞아 고객들 각자의 추억 속에 기억되는 엄브로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과 사진 컨텐츠를 통해 설명했다. 지난 100년의 역사 동안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 각자의 인생 속 추억으로 자리잡고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과거의 영광을 기억하고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한 기대를 메시지로 담고 있다.
한편, 엄브로 HBL 컬렉션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HBL에 대한 스토리 컨텐츠는 엄브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