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알스퀘어가 오피스 임차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24 오피스 임차 프로모션의 혜택은 △중개 수수료 완전 무료 △최대 10억원의 특별 지원금(계약 전용 면적 기준, 차등 지급)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소정의 조건 충족 시, 선착순 10개 기업) 등이다.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2025년 1분기까지 계약을 마쳐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신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알스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초 알스퀘어가 실시한 '신사임당(신년맞이 사무실 임대하는 당신을 위하여)' 프로모션의 혜택을 확대했다. 당시 행사는 진행 50여 일 만에 70곳이 넘는 기업이 참여하며 사무실 임차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알스퀘어는 "경기 둔화기에도 지난 행사에서 초기 기업들의 참여가 많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적합한 사무 공간을 찾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지난 프로모션 참여 기업은 대부분 월 임대료(관리비 포함)를 1억원 이하로 지출하는 기업이었다. 월 1000만원 이하 예산의 기업도 20곳에 달했다. 필요 면적도 대부분 660㎡(200평) 이하였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