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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드포갈릭, 시즌 메뉴 출시한 ‘조니 하이볼 3종’, 인기에 상시 메뉴 전환

- ‘매드포갈릭’, ‘T.G.I. 프라이데이스’ 여름 시즌 메뉴로 출시한 ‘조니 하이볼 3종’, 상시 메뉴로 전환
- 매드포갈릭, 하이볼 출시 이후 혼합주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약 132% 상승해

안재후 CP

2024-10-14 12:10:33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과 T.G.I.프라이데이스가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 ‘조니 하이볼 3종’이 상시 메뉴로 전환된다.

매드포갈릭과 T.G.I.프라이데이스가 지난 6월 각각 선보인 조니 하이볼은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매장에서 조기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엠에프지코리아는 이달부터 조니 하이볼을 전격 상시메뉴로 전환하고 발주 물량을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실제 하이볼을 출시한 이후 매드포갈릭의 혼합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니 하이볼 3종’은 조니워커 블론드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맛을 더한 ‘조니 오리지널 하이볼’과 오리지널 하이볼에 얼그레이 맛을 담아낸 ‘조니 얼그레이 하이볼’ 등 2종을 바탕으로 그 밖에 1종은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맛을 각각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약 80여종의 와인을 보유한 매드포갈릭에서는 레드와인의 깊은 향과 컬러감이 느껴지는 ‘조니 와인 하이볼’을, T.G.I.프라이데이스는 메뉴와 잘 어우러지는 ‘조니 블랙티 하이볼’을 선보였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푸드페어링이 중요시되는 만큼 품질 높은 음식은 물론 다양한 음료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분들께 수준 높은 식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하이볼 뿐 아니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와인 베이스의 혼합주 ‘와인 쿨러’를 선보이고 있다. 와인에 라즈베리, 블루베리, 레몬 등 과일을 곁들인 이색 음료로 ‘레드베리 와인쿨러(Red Berry Wine Cooler)’와 화이트베리 와인쿨러(White Berry Wine Cooler)‘ 2종으로 즐길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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