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루프탑 바 클라우드는 11월말까지 와우 디너 세트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인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AC 브랜드만의 유러피언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특별한 기회로, 고객들은 세련된 메뉴와 함께 고급스러운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을의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강남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클라우드 루프탑 바는 이번 시즌에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프로모션은 두 가지 세트 메뉴로 제공된다. 각 세트는 와인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구성으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신중하게 준비됐다.
첫 번째 세트는 신선한 부라타 치즈가 곁들여진 샐러드로 시작한다. 크리미한 부라타 치즈와 함께 제공되는 샐러드는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이어지는 메인 요리는 토마토 베이스의 해산물 파스타로, 신선한 해산물의 감칠맛과 진한 토마토 소스가 조화를 이루어, 이탈리안 특유의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라임 비프 스테이크는 육즙이 가득한 고급 소고기 부위로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망고 케이크로 달콤한 마무리가 준비된다.
두 번째 세트는 클래식한 시저 샐러드로 시작되며 고소한 드레싱과 바삭한 크루통이 어우러진 시저 샐러드는 가벼우면서도 식감을 살려준다. 메인으로는 부드러운 버섯 리조또가 제공되며, 쫄깃한 리조또와 고소한 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져 깊은 맛을 선사한다. 또한 램 스테이크는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진한 양고기로, 고급스러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마무리로 망고 케이크가 제공된다.
두 세트 모두 와인 무제한과 함께 제공되며 풍성한 맛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