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파티딜세린과 은행잎 추출물로 인지력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
- 꾸준한 두뇌 케어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데일리 두뇌 영양제인 ‘두뇌엔 포스파티딜세린PS 징코’를 출시했다.
‘두뇌엔 포스파티딜세린PS 징코’는 인지력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포스파티딜세린과 은행잎 추출물을 최적의 포뮬러로 배합하여 개발됐다. 두뇌의 신경 세포막에 분포되어 있는 포스파티딜세린은 두뇌 기능을 유지하고 인지력을 개선하는 데 필수적인 성분이다. 은행잎 추출물은 뇌세포 손상 물질을 감소시키는 항산화 물질 ‘플라보놀 배당체’를 함유하고 있어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포 및 면역 건강을 위한 아연과 에너지 생성, 활력 개선을 돕는 비타민B2까지 더해, 핵심 성분의 대사를 돕고 기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비건 인증을 받은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섭취 시 소화 부담도 줄였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최근 고령층뿐만 아니라 20~30대임에도 핸드폰을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안 나거나 대화 중 단어가 생각이 나지 않는 등 일명 ‘영츠하이머(Youngzheimer)’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하며, “두뇌 건강은 전 연령대에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데일리 두뇌 영양제를 새롭게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뇌엔 포스파티딜세린PS 징코’를 비롯한 엔라이즈의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30여개 온라인 채널과 올리브영 및 3대 국내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