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의 하이뮨이 ‘단백질 1위 브랜드’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식약처가 발표한 ‘2023 식품 등 생산 실적’ 통계에 따르면,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기업 중 매출액 기준 국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2022년 통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일동후디스가 명실상부 국내 단백질 1위 브랜드임을 증명한 셈이다.
국내 최초 종합 이유식을 선보이며 영유아식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일동후디스는 지난 2020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하며 분유에서 단백질 보충제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하이뮨이 단백질 1위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지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줄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비롯해 산양초유를 배합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면역케어’, 국산 곡물 부원료로 맛을 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고소한맛’,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밀크’, 여성을 위한 ’&(앤)바디’, 스포츠 전문 단백질 ‘하이뮨 액티브 WPI 100’ 등의 제품을 전개하고 있으며, 음료와 에너지바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단백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