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2(화)
신예 민채은, KBS1 ‘결혼하자 맹꽁아!’ 출연 확정…양미경 어린시절 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민채은이 일일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소속사 스튜디오 더 무로는 “민채은이 KBS1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출연을 확정했다. 젊은 명자 역이다“고 밝혔다.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주인공 강명자(양미경 분)는 시부모는 물론 두 남매에 시누이 시동생들까지 뒷바라지하며 홀로 식구들을 건사하는 생활력 강하고 에너지가 많은 인물로 민채은은 강명자(양미경 분)의 어린시절을 연기한다.

민채은은 그 동안 KBS2 드라마 ‘경찰수업’, ‘진짜가 나타났다’, 웹드라마 ‘학교는 싫은데 수학여행은 가고싶어’ 등 여러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2024년 방영된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에서는 짝사랑을 이루기 위해 타임슬립하는 주인공 정지은 역을 연기해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았다.

데뷔 후 첫 KBS1 일일드라마로 컴백하는 민채은이 어떤 매력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매주 월~금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0.70 ▼34.22
코스닥 738.34 ▼21.61
코스피200 342.09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