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번 기자회견에는 피어나 김영환 대표를 비롯해, 개발자인 정재창 박사(KAIST 화학과 석·박사)와 화장품제조 ㈜코스나인 마케팅 사장 & 이노센스 한인호 대표가 참석했다.
정재창 박사는 "대부분의 비타민 화장품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피부에 좋은 비타민C가 수용성 성분인 탓에 우리의 피부 속까지 흡수하지 못하고 눈으로 보이는 피부의 외부만 좋게 보이는데 그치고 만다는 단점이 있다"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타민C에 OH계를 결합시켜 EVC를 개발하였고, 황산없이 ONE STEP으로 배합하는 차원이 다른 신소재 EVC를 개발하였다"다고 전했다.
이어 EVC 비타민C 제조사로서 피어나 브랜드를 선택해 함께 나아가겠다고 선언한 한인호 대표는 "독자적인 제형 기술을 통해 비타민 C의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EVC 비타민 화장품 제품을 완성했기에 고객에게 최고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다"고 덧붙였다.
김혜리 대표는 "신소재 EVC비타민을 통해 피부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피부 재생을 도울 수 있는 피어나와 함께 하는 사람들 모두가 내면의 아름다움을 채울 수 있는 모임, 공연 등을 통해 삶의 결이 함께 피어날 것이다"며 "우리는 현 물류시스템의 혁신을 모토로 윤명국 물류관리 이사와 당일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여 함께하는 임직원과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여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기자회견장에는 김서현 모델, 김지윤 배우, 문송희 가수, 이은지 배우, 이호림 배우, 정승현 모델, 조소희 모델, 한진우 배우도 참석해 신소재 EVC비타민 화장품의 가치를 함께 나누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