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2(화)
김승화, SBS ‘지옥에서 온 판사’ 특별출연…서사 깊이 더할 활약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김승화가 ‘지옥에서 온 판사’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8일 “김승화가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 특별출연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김재영 분)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극 중 김승화는 황천빌라 주인 장명숙(김재화 분)의 딸 주은 역으로 분한다. 그는 명숙의 서사를 드러낼 인물로서 등장, 스토리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김승화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특히 최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에서 정정환(서현우 분)의 아내이자 딸 넷을 둔 엄마 영은 역으로 등장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이에 김승화가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그려낼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승화를 비롯해 박신혜, 김재영, 김인권, 김아영 등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는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킹콩 by 스타쉽]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0.70 ▼34.22
코스닥 738.34 ▼21.61
코스피200 342.09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