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항상 새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던 키엘이 올해에는 브루클린 베이스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스튜디오 ‘퍼블릭/오피셜 (Public/Official)’과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했다.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의 유쾌한 연말 분위기를 볼드하고 팝한 컬러의 비주얼로 담아냈다.
‘키엘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14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판매 누적 수량 1,000만개**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포함하여 ‘레어 어스 모공 마스크’, ‘크렘 드 꼬르’ 등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되며, 뉴욕 감성이 가득한 특별한 선물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기존과는 다른 즐거움으로 키엘만의 위트 있는 홀리데이 무드를 담았다. 라벨을 떼어내면 숨겨진 메시지와 새로운 일러스트가 담긴 또 다른 패키지를 발견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키엘 매장에서는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전문적인 스킨 프로들이 1대 1 피부 진단 후 맞춤형 상담과 샘플을 제공하는 피부 진단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