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달러 스테이크’는 풍부한 육즙과 진한 풍미는 물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미국산 소고기를 활용해 선보이는 초이스급 립아이 스테이크와 샐러드 &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됐다. 프렌치프라이 무제한 리필 서비스가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달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한 총 7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선보여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고소한 풍미의 차돌박이와 싱싱한 채소, 해산물 등이 어우러진 캘리포니아 콥 샐러드, 다진 소고기와 멕시칸 시즈닝이 조화를 이뤄 입맛을 돋워줄 멕시칸 나초 & 치즈, 바비큐 럽을 바른 등갈비를 훈연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담은 텍사스 바비큐 폭립, 토마토, 크림 또는 로제 중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라구 파스타, 할라피뇨, 고수, 사워 크림,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풀드 포크, 간장에 천천히 익힌 삼겹살 및 매콤한 소스가 더해진 독특한 풍미의 돼지볼살 & 피타 브레드 등이 추가 메뉴 옵션으로 제공된다.
‘10달러 스테이크’ 이용 시간은 점심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 오후 5시부터 자정 12시까지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