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11월 2일 시행되는 지방직 7급 필기 시험의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를 공개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단기의 풀서비스는 ▲채점 및 점수 산출 ▲과목별 성적 분석 ▲경쟁자 분석 ▲합격 예측 ▲시험 해설 강의 등 시험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올인원 서비스이다. 필기시험 이후 면접 준비나 수험 전략을 면밀히 세울 수 있기에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고 있다.
응시자들의 점수 데이터가 누적되며 합격을 예측하는 시스템이기에 표본이 많을수록 정확도가 더 높아진다. 업계 최초로 풀서비스를 선보인 공단기는 10년간의 데이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시스템을 개선해 왔으며, 누적 이용 건 수가 38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정을 받아왔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간편한 입력 시스템, 정확하고 간결한 데이터와 해설 강의 제공 등 서비스 개선에 항상 힘쓰고 있다”고 말했으며,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로 합격의 전과정에 공단기가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공단기의 ‘2024 지방직 7급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