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기업 ‘닥터블릿헬스케어(이하 닥터블릿)’가 의학전문 인력을 활용한 제품개발로 소비자 맞춤형 다이어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닥터블릿은 대표 제품인 ‘푸응 팻버닝’을 개선해 공액리놀레산(CLA) 함량을 높인 '푸응 팻버닝프로'를 출시했다. ‘푸응 팻버닝’은 다수의 인체 적용 실험 논문을 통해 체지방 감소 효능이 입증된 공액리놀레산(CLA) 원료를 사용했다.
새롭게 출시된 ‘푸응 파비플로라 시트투맥스’는 국내 유일의 SIRTMAX 정품 원료와 논문과 연구를 통해 효능이 입증된 다이어트 개별인정형원료인 파비플로라 생강뿌리 추출물을 적용했다.
닥터블릿은 ‘푸응 팻버닝프로’ 및 ‘푸응 파비플로라 시트투맥스’ 제품 개발에 전문의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인력 자문을 받았으며, 제품 효능의 과학적 입증을 위해 논문으로 검증된 원료 사용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기업들과 협력해 신규 원료 개발에도 힘써왔다고 전했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유사한 제품이 넘쳐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전문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푸응만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블릿은 기업 의료자문 전문 플랫폼 ‘닥터플렉스’를 운영하는 ㈜메디허브와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판매 관련 의료 자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200명 이상의 방대한 의료 전문가 네트워크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