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앰베서더 박은빈과 함께 24FW 부츠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케쳐스는 ‘당신에게 주고 싶은 가장 편안한 겨울’이라는 키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과 편리함까지 선사하는 겨울 부츠에 대한 새로운 옵션을 제시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와 ‘온 더 고 패딩 부츠’는 겨울 부츠의 ‘따뜻함’과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스케쳐스 부츠만의 ‘편안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공개한 TVC에서 박은빈은 마치 화보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배경으로 추운 겨울 길거리와 소복이 쌓인 눈밭 등 겨울철의 다양한 상황을 담아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의 기능을 표현했다. 특히 하얀 설경과 박은빈만의 러블리한 매력이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부각하고 있다.
또한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치핏(Arch Fit®) 2.0 인솔로 편안한 보행과 균형 잡힌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며, 발의 충격을 분산시켜 겨울철에 오래 걸어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이 외에도 어퍼에 3M 스코치가드(3M Scotchgard™) 처리가 되어 있어 눈이 자주 오는 겨울철 궂은 날씨에 물과 얼룩으로부터 신발을 보호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다크핑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끈이 있는 스타일과 끈이 없는 스타일 2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해 착용 가능하다.
함께 공개한 ‘온 더 고 패딩 부츠’는 최근 유행하는 푸퍼 부츠 스타일의 신발로, 슬립인스 부츠와 동일하게 3M 스코치가드(3M Scotchgard™)가 적용되어 눈 오는 날에도 오염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다. 또한 에어 쿨 고가 메트(Air Cooled Goga Mat™) 인솔을 사용해 겨울 부츠임에도 통기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쾌적함을 유지하고 충격을 흡수해준다. 경량성 인젝션 쿠셔닝 5GEN® 기능으로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편, 박은빈이 착용한 스케쳐스 겨울 부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케쳐스 오프라인 매장 및 스케쳐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