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앰베서더 박은빈과 함께 24FW 부츠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케쳐스는 ‘당신에게 주고 싶은 가장 편안한 겨울’이라는 키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과 편리함까지 선사하는 겨울 부츠에 대한 새로운 옵션을 제시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와 ‘온 더 고 패딩 부츠’는 겨울 부츠의 ‘따뜻함’과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스케쳐스 부츠만의 ‘편안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공개한 TVC에서 박은빈은 마치 화보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배경으로 추운 겨울 길거리와 소복이 쌓인 눈밭 등 겨울철의 다양한 상황을 담아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의 기능을 표현했다. 특히 하얀 설경과 박은빈만의 러블리한 매력이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부각하고 있다.
광고 영상 속 박은빈이 착용한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는 인솔과 라이닝에 포퍼(faux fur) 소재를 사용하여 포근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어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케쳐스의 핸즈 프리 슬립인스(Hands Free Slip-ins®) 테크놀로지가 처음 적용된 겨울 부츠로, 두꺼운 코트나 패딩을 입어 몸의 움직임이 둔한 겨울철에도 몸을 굽히거나 손대지 않고도 신발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또한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치핏(Arch Fit®) 2.0 인솔로 편안한 보행과 균형 잡힌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며, 발의 충격을 분산시켜 겨울철에 오래 걸어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이 외에도 어퍼에 3M 스코치가드(3M Scotchgard™) 처리가 되어 있어 눈이 자주 오는 겨울철 궂은 날씨에 물과 얼룩으로부터 신발을 보호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다크핑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끈이 있는 스타일과 끈이 없는 스타일 2가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해 착용 가능하다.
함께 공개한 ‘온 더 고 패딩 부츠’는 최근 유행하는 푸퍼 부츠 스타일의 신발로, 슬립인스 부츠와 동일하게 3M 스코치가드(3M Scotchgard™)가 적용되어 눈 오는 날에도 오염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다. 또한 에어 쿨 고가 메트(Air Cooled Goga Mat™) 인솔을 사용해 겨울 부츠임에도 통기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쾌적함을 유지하고 충격을 흡수해준다. 경량성 인젝션 쿠셔닝 5GEN® 기능으로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편, 박은빈이 착용한 스케쳐스 겨울 부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케쳐스 오프라인 매장 및 스케쳐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