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밸로프(331520)가 할로윈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V코인 구매 시 20% 캐시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중심으로, 다수의 자사 게임에서 할로윈 특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밸로프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VFUN 홈페이지를 통해 V 코인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보너스 V코인을 지급한다. 보너스 V코인은 VFUN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게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MMORPG 게임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24일부터 게임 내 최고 성능의 용병 '패왕 아서'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버프 아이템이 포함된 특별한 접속 보상 지급은 물론, 666%에 달하는 경험치 증가 혜택이 제공되어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인기 리듬게임 ‘클럽엠스타’는 일부 캐시아이템을 캔디로 구매할 수 있는 '캔디데이'를 시작한다. 11월 6일까지 하루 1시간 이상 접속 시 캔디를 지급하며, 다양한 미션 완료를 통해 할로윈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MMORPG 게임 ‘엔에이지’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경험치 20% 증가 및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로윈 이벤트는 NPC에게 퀘스트를 수령한 뒤 몬스터를 처치하여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게임 내 육성의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하여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FPS 게임 ‘블랙 스쿼드’는 10일부터 11월 7일까지 28일간 할로윈 이벤트를 제공한다. 접속 시간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무기,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특히 할로윈 테마의 SHOVEL FRAME 무기를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다.
리듬게임 ‘알투비트’는 할로윈 기간 동안 호박과 스컬 모양의 신규 리듬 스톤 2종을 출시했다. 게임 중 등장하는 리듬 스톤이 할로윈 컨셉에 맞게 변형되며 획득 경험치가 증가하는 아이템이다. 신규 리듬 스톤은 상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키워드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하여 체험해 볼 수 있다. 경제 RPG 게임 ‘군주온라인’에서는 22일부터 문화의 달 이벤트가 시작되어 서버 단위 아이템 기부 이벤트를 통한 버프 제공, 사냥과 제조를 통한 이벤트 아이템 수집 등 다양한 활동으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각 게임의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FU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