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라이브 커머스의 주요 상품으로 소개된 'NAVAN DUFFLE HALF COAT'와 'BALLEN ECO FUR JACKET'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두드러졌다. 해당 제품들은 방송 종료 이후 W컨셉 BEST 카테고리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했으며, 방송에서 선보인 대부분의 제품이 상위권에 올랐다.
이는 '망고매니플리즈'의 온라인 채널 성장을 보여주는 성과 중 하나다. ‘망고매니플리즈’는 지난 6월 W컨셉 입점 기획전에서는 4일 동안 12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2023년에는 29CM 수요입점회에서 단 하루 만에 4억 원대, 무신사 웰컴쇼에서는 사흘간 6억 원대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