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민 대표는 놀부, 엔타스, 프랭크F&B를 거쳐 20년 이상 프랜차이즈 업계에 몸담은 뛰어난 재원으로 브랜드 론칭, 매장 관리, 해외 사업 진출, 마케팅, 조직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온 자타공인 프랜차이즈 전문가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화락바베큐치킨의 성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화락바베큐치킨은 직화 방식으로 조리하여 깊은 맛을 내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HFBG는 화락바베큐치킨 외에도 행복한 찜닭, 백연게장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 운영하며 전국 300호점을 돌파하는 등 탄탄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오현민 대표의 합류로 화락바베큐치킨은 국내 바베큐치킨 시장에서 확고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전략을 한층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HFBG 관계자는 "오현민 대표의 영입으로 화락바베큐치킨은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의 체계화와 글로벌화에 있어 더욱 강력한 추진력을 얻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