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의 ‘2024 LoL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하여 ‘T1 기프트 박스’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스포츠 팀 T1은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LoL 국제대회 결승 진출에 성공한 강팀으로, 올해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치러진 2024 LoL 국제대회 결승전에서 우승컵을 차지하며 통산 5회 우승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해 스틸시리즈는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11월 3일(일)부터 5일(화)까지 3일간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T1 포토카드와 아크릴 스탠드가 포함된 ‘T1 기프트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전체 구매자 대상으로는 10% 및 20% 할인 쿠폰(단, 일부 품목 쿠폰 적용 제외)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틸시리즈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2002년부터 e스포츠 프로 선수 및 이벤트를 후원한 세계 최초의 게이밍 브랜드로, T1을 비롯한 e스포츠 팀은 물론, e스포츠 토너먼트인 ‘FC 온라인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2’와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코리아 스테이지 2' 등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