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월)
경성환, 드라마 ‘열혈사제2’ 합류…부정부패 경찰 변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경성환이 드라마 ‘열혈사제2’에 출연해 극에 활력을 더한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6일 “경성환이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열혈사제2’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극 중 경성환은 부정부패 경찰 변 형사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변 형사는 부산 강력반 형사이지만 온갖 악행을 눈감아주는 인물이다. 경성환은 성준(김홍식 역), 서현우(남두헌 역)를 비롯한 악인즈와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극 ‘청춘예찬’으로 데뷔한 경성환은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미남당’, ‘미스 몬테크리스토’, ‘본 대로 말하라’, ‘바벨’부터 영화 ‘전, 란’, ‘굿바이 싱글’, ‘열대야’, ‘카트’, ‘배우는 배우다’ 등 드라마와 스크린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해 왔다.

이렇듯 매 작품 캐릭터와 착붙 소화력을 자랑해온 경성환이 ‘열혈사제2’에서는 어떤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사할지 그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는 오는 11월 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길스토리이엔티]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15 ▼31.78
코스닥 668.31 ▼16.05
코스피200 318.33 ▼4.05